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이노션의 상생협력 의지를 공고히 하고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으며 파트너사 임직원 180여명이 참석했다.
이노션은 ‘칸 국제광고제’ ‘CES 박람회’ ‘IAA 모터쇼’ 참관단 등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외 전시 참관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또 △파트너사 휴가 지원 프로그램인 ‘힐링캠프’ △상조용품 지원 △문화생활 지원 등 새로 확대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협력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는 “파트너사와의 협력은 우리의 성장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상생을 통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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