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피스텔 ‘에이크로아이트 마포’가 본격적인 홍보관 오픈을 진행하면서 실수요층의 눈길을 받고 있다.
| (사진-에이크로아이트 마포) |
|
에이크로아이트 마포는 연면적 4,907.65㎡ 규모에 지하 2층~지상 18층, 오피스텔 85실로 조성되며 세대는 소형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34.83~37.63㎡, 2room 3bay 단층 및 복층 구조 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내부는 LG 오브제의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풀옵션 상당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마포 유일의 남산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입주민 전용 루프탑 캠핑장을 조성해 도심 속에서도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하 1층에는 스크린골프장, 헬스장, GX룸 등 다양한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 전용 호텔식 프리미엄 발렛파킹 서비스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단지는 지하철 5,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공덕역과 1, 4호선 서울역이 인접해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지근거리에는 이마트 공덕점, 롯데마트 서울역점 등 대형마트 등 편의 인프라와 초·중·고 및 숙명여대, 서강대, 연세대 등 우수한 학군, 효창공원, 손기정체육공원 등 숲세권까지 풍부하다.
또한 마포구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개발될 예정인 아현1구역 및 공덕6구역, 공덕18구역재건축 등으로 1만 세대 이상의 대규모 배후수요가 갖춰질 전망이다. 여기에 신안산선 만리재역(계획), 2024년 GTX A노선 서울역까지 개통될 예정이며 서울역 북부역세권 개발로 광역 교통망 인프라 조성, 랜드마크로 들어설 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 추진으로 미래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에이크로아이트 마포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