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자체 심사를 통해 개인·크리에이터(콘텐츠 창작자)에 공식인증(YouTube Certification)을 부여하고 있다. 유튜브 공식 인증을 받으면 분석 리포트 등을 받으며 광고 수익 분배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받는다.
트레져헌터와 같은 MCN 기업은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채널 모두에 같은 혜택이 부여된다. 현재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은 총 50개이다.
트레져헌터의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상품을 판매하는 ‘크리마켓’ 역시 유튜브 공식 인증 리테일러(YouTube Approved Retailer)에 등재됐다.
크리마켓은 국내 최초의 크리에이터 전문 온라인 마켓으로 양띵, 악어 등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