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맥주는 최근 ‘슈퍼브랜즈(Superbrands)중국 2014’ 기자회견에서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선정돼 4년 연속 인기차트에 올랐다. 업계 전문가와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이 선정하는 슈퍼브랜즈는 1994년 런던에서 설립한 영국의 세계적 브랜드 리서치 전문 업체다.
☞ [중국경제망] 한국 면세점 매출 일등공신은 '중국 관광객'
☞ [중국경제망]장윈링 '한국, 중국과의 기술격차 활용 시대 끝나"
☞ [중국경제망]中노동절 연휴 카드 사용액, 지난해 한국 국방비보다 많아
☞ [사고]중국경제망 콘텐츠, 이데일리 웹페이지에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