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특선 메뉴를 선보이고 풍성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했다.
빕스는 다음달 5~28일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통큰사랑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통큰사랑세트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박4일 푸켓 여행권 10장(5명)을 제공한다. 5월5일 어린이 날에는 매장을 찾는 어린이 고객에게 `못말리는 짱구`DVD를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웃백스테이크는 내달 1~5일까지 매장을 찾는 어린이 고객에게 코알라 인형이 달린 `물병홀더`를 선물한다. 또 내달말까지 `Love you & 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 매일 한 명씩 추첨해 아웃백 3만원 상품권과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씨즐러도 어린이날 방문 어린이 고객에게 휴대용 아이스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5월 한달 동안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모토로라 핑크 레이저폰`, `페라가모 향수`, `리바이스 키즈 제품교환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마르쉐는 어버이날에 부모님을 모시고 나온 고객과 스승의날에 선생님을 모시고 나온 고객이 `마르쉐 월드 뷔페`를 예약했을 경우, 4인 예약시 1명분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토니로마스는 다음달 3~31일 `가정의 달 선물잔치 이벤트`를 통해 에어 캐나다 항공권(4장), 삼성 디지털카메라(5개) 등을 준비했다. 토니로마스 홈페이지(http://www.tonyromas.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카후나빌은 내달 1일부터 6월18일까지 스테이크와 추가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관람권 2장을 증정한다. 또 볼케이노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유럽 6개국 12일 여행권이 포함돼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