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한국피자헛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SKT 0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날짜에 ‘0’이 들어간 11월 10일과 20일, 30일 등 총 3일간 진행되며,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T 멤버십 앱 내 0 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발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총 5일간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후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해 결제창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0 데이 혜택은 T 데이, VIP 픽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씨푸드킹’, ‘립스테이크&쉬림프’, ‘토핑킹’ 등 피자헛의 인기 피자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씨푸드킹 피자는 케이준 소스와 감칠맛 가득한 통새우, 스위트 칠리소스가 뿌려진 쫄깃한 통관자를 가득 올린 것이 특징이다.
박주영 피자헛 브랜드센터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0일과 30일도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