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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V2는 양질의 콘텐츠 제작과 공정한 미디어의 활용을 통해 기업 본연의 과업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기업 연합체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한 유연한 대응은 물론 중소 미디어 기업들의 자본시장 진입 가능성을 높여 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겠다는 복안이다.
500V2는 △퍼플프렌즈(온/오프라인통합 IMC 캠페인 및 모바일 마케팅)△클렉스(검색마케팅 및 바이럴, SNS 등 콘텐츠마케팅) △엠피알디(웹사이트/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 및 운영) △크레모아(모바일/웹 게임 마케팅) △지오코리아(언론홍보 및 해외마케팅) △디자인감자(인쇄출판 및 전시디자인) △카카오부산경남센터(부산, 경남, 울산 거점의 남부권 마케팅) 등 13개 기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