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의 안다르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연중 가장 큰 이벤트인 만큼 놀라운 혜택이 준비돼 있다.
먼저 ‘2022 대한민국 패션 품질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공인받은 ‘에어쿨링’ 레깅스’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다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한 ‘7주년 기념 한정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는 지난해 에코마케팅에 인수된 이후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성공으로 이끈 박효영 에코마케팅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대표로 선임했다. 단독대표 체제 전환 후 경영 전반의 체질을 개선하고 상품 기획과 연구 개발에 집중 투자하면서 인수 후 안다르의 정상화에 1년도 채 걸리지 않아 이번 창립 7주년은 그 의미가 더 깊다는 평가다.
안다르의 가장 큰 성장 동력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이다. 지난 3월 한국 기업 연구소에서 진행한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 주력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는 ‘2022 대한민국 패션 품질 대상’을 수상해 고품질의 고객 평판을 확보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또 환경친화적인 패션으로 구성된 서스테이너블 컬렉션은 한국경영인증원의 2022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 인증을 받기도 했다.
|
안다르 관계자는 “올해 봄·여름(S/S) 시즌 제품이 본격적으로 출시된 지난 3월부터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고 거리두기 해제를 비롯한 엔데믹 전환으로 본격적인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으로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매출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2분기 실적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년 대비 74% 증가라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맨즈 카테고리의 성장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런칭 과 일본 최대 오픈마켓 입점으로 본격화한 글로벌 시장 진출 또한 안다르의 2분기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