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스트레칭… 슬리밍마사지 하면…나도 S라인

  • 등록 2006-05-30 오후 3:30:00

    수정 2006-05-30 오후 3:30:00

[스포츠월드 제공] 회사원 김지민(28)씨는 옷이 점점 얇아지면서 남모를 고민에 빠지게 됐다. 울퉁불퉁한 살들을 드러내지 않으면 안되는 무더운 계절이 다가오기 때문. 특히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있는 일의 특성상 하체 부분의 살이 빠지지 않아 더욱 걱정이다. 올해 유행하는 초미니 스커트나 잠자리 날개 같은 원피스는 꿈도 못 꿀 지경이다.

김씨와 같은 여성은 운동과 식이 요법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울퉁불퉁하게 피부 밑에 뭉쳐 있는 지방 덩어리인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지방 분해를 촉진시키는 것이 급선무. 가능한 차가운 것, 단 것을 먹지 않도록 해야 한다. 따뜻한 음식을 섭취하되 만약 차가운 음식을 섭취할 경우 신체를 따뜻하게 한 뒤에 먹는 것이 좋다. 셀룰라이트 해소에 좋은 음식으로는 따뜻한 야채, 심이섬유, 파 등이 있다.

셀룰라이트를 해소하는 또 하나의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스트레칭을 들 수 있다. 스트레칭은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을 늘려준다. 스트레칭의 방법으로는 반듯이 누운 뒤 오른쪽 발목을 똑바로 펴고 왼쪽 발목을 90도 각도로 꺾은 후 다음에는 반대로 왼쪽 발목을 똑바로 펴고 오른쪽 발목을 90도 각도로 꺾는다. 이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면 셀룰라이트 해소에 효과가 있다.

이같이 운동과 식이 요법을 할 수 없다면 차선책으로 슬리밍 제품을 이용해 본다. 슬리밍 제품은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보디라인을 살려준다. 이같은 슬리밍 제품은 목욕 후 몸의 노폐물이 제거됐을 때 바른다. 마사지는 피부결을 따라 하되 아래에서 위로 실시해 피부 처짐을 막는다. 군살이 많은 배나 허벅지, 팔 아랫부분은 손에 압력을 가하면서 마사지를 한다. 살짝 꼬집거나 퉁기는 것도 지방분해를 돕는다.

DHC의 바디 라이너(300㎖, 5만원)는 지방 연소를 돕는 월년초 엑기스, 은행나무 엑기스, 차 엑기스 등의 식물 엑기스를 배합한 흡수력이 뛰어난 바디 라이너 제품이다.




헤라 에스라이트 디자이너(250㎖, 5만원선)는 매끄러운 바디 라인으로 가꾸어 주는 휘트니스 바디 젤로 집중적인 바디 탄력과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면 좋다. 비욘드 슬리밍 라인은 카페인의 슬리밍성분, 석류, 레드와인, 토마토 등 레드푸드 추출물 등을 원료로 하여 바디라인을 효과적으로 슬리밍해 날씬하고 매력적인 바디로 만들어준다. 비오템의 셀룰리 인텐스 필(200㎖, 5만6000원)은 은행나무 추출물이 셀룰라이트 형성을 억제할 뿐 아니라 필링 효과도 있어 피부 표면이 매끈하고 부드러워 진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 '열애' 인정 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