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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로’그룹은 1995년 설립된 기업으로 전자동 설비, 자전거 등 제조업에서 시작해 신에너지사업, 인터넷, 호텔, 영화 산업 등 신흥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화장품 사업으로는 약 1600억 규모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중로’그룹의 COO를 포함한 6명은 지난달 22일 코스모코스를 방문해 중국 시장 활성화에 대한 미팅을 갖고 인천 공장에서 제품 생산공정을 자세하게 살펴보았다.
또 중국 법인이 직접 거래 하는 코스모코스의 다나한 대리상 60여 명도 한국을 방문해 코스모코스 본사를 견학하고 인천 공장을 방문, 명동 매장과 면세점을 둘러보았다. 이후 KT&G 강화수련관에서 중국 현지에서 다나한의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제품의 활발한 판매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관계자는 “현재 중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코스모코스의 비프루브(VPROVE), 다나한 등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코스모코스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에 대해 높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스모코스는 향후 다양한 국가 및 매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