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다이소몰은 큰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화장품 재고를 확보해 이날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행사 대상엔 ‘다이소 리들샷’으로 잘 알려진 ‘리들샷 100·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입고 당일 완판된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 명품 브랜드 샤넬과 비슷하다고 주목받았던 ‘손앤박 컬러밤’, 플럼핑 효과가 있는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다이소몰은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 피부 고민 해결책을 제안하는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와 LG생활건강의 트러블 전문 브랜드 ‘CNP bye od-td’ 등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다이소몰은 VT 상품을 이날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앰플 본품 5종 키트를 30명에게 증정하며 오는 30일까지 CNP bye od-td 신상품을 구매해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온보냉 멀티백과 비치타월로 구성된 ‘오돌토돌 굿즈 세트’를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