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모차르트' 이해준, 완벽 비주얼·가창력·연기 눈길

EMK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컬 배우 이해준
뮤지컬 ''모차르트!'' 뉴 모차르트로 활약
~8월22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등록 2023-07-04 오후 1:28:19

    수정 2023-07-04 오후 1:28:19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연기 중인 배우 이해준.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뮤지컬 배우 이해준이 뮤지컬 ‘모차르트!’의 새 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 주인공 ‘볼프강 모차르트’를 맡은 이해준은 피지컬과 비주얼, 탄탄한 가창력을 갖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해준은 ‘나는 나는 음악’, ‘왜 날 사랑하지 않나요’,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등 모차르트의 대표 넘버들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연기로 보여주고 있다. 타 캐릭터와 듀엣에서도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중이다.

이해준은 “3시간 동안 모차르트의 삶에 몰입해 모든 걸 쏟아내고 커튼콜에 오르면 관객들의 뜨거운 기립박수 소리를 듣고 그제서야 자신으로 깨어난다. 매 공연 마지막인 것처럼 최선을 다해 공연하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성장캐’로 통하는 이해준은 앙상블을 거쳐 중소극장 경험을 거쳐 대극장 주연에 올라섰다. 지난2013년 뮤지컬 ‘웨딩싱어’의 앙상블로 데뷔 후 뮤지컬 ‘사의찬미’, ‘쓰릴미’, ‘트레이스 유’, ‘곤투모로우’, ‘아몬드’, ‘히스토리보이즈’ 등에 출연했다. 최근 JTBC ‘팬텀싱어4’에서의 활약에 이어 올해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토드)’, 뮤지컬 ‘베토벤’에서 베토벤의 동생 ‘카스파’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뮤지컬 ‘모차르트!’는 뮤지컬계 전설적 콤비 미하엘 쿤체 (Michael Kunze)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 작곡가의 작품으로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주어진 운명과 자유로운 인간이고 싶은 내면의 고뇌를 완성도 높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해준을 비롯해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 선민, 허혜진, 황우림, 전수미, 김소향, 배다해, 민영기, 길병민 등 배우가 출연한다. 모차르트는 오는 8월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