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텐먼스(10MONTH)는 남성복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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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진 텐먼스는 최근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2030세대 남성과 영포티(꾸미는 40대)족이 크게 증가했지만 젊은 남성들을 위한 매력적이고 가성비 높은 캐주얼 브랜드가 많지 않다는 현실에 주목했다.
텐먼스의 남성복은 심플한 디자인에 높은 완성도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의식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됐다. 특히 한국 남성 체형에 최적화된 실루엣과 기능성을 갖추기 위해 국내 유일의 입체패턴 명장 제379호 서완석씨와 다시 한번 협업했다.
또한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상품들을 세분화해 출시했다. 수피마, 모달, 텐셀 등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티셔츠부터 발수, UV차단 기능의 ‘하이 유틸리티’ 재킷, 폴로셔츠도 선보인다. 여가 활동 시 입기 좋은 원마일웨어 중심의 ‘위켄드’ 라인도 출시한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재킷 10만원 대, 팬츠류 9만원 대, 티셔츠와 니트류 3만~7만원 대다.
텐먼스는 남성복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급변하는 유행을 따르기보다 꼭 필요한 제품을 제대로 만든다는 텐먼스만의 철학이 단시간에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이라며 “남성복 역시 여성복과 마찬가지로 본질에 집중한 디자인과 최고의 소재, 높은 가성비로 경쟁력을 갖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