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신제품 ‘나노 3D(3차원) 에어 스핀’(사진) 2종을 G마켓에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닉스전자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과 ‘나노 모이스처 3D 에어 스핀’으로 구성됐다. 음이온과 공기 중의 수분을 나노 입자 형태로 공급, 모발 내 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는 기존의 ‘나노 드라이어 시리즈’에 유닉스전자가 자체 개발한 ‘3D 에어 스핀’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모근을 강화시켜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고 모발 속 수분 균형을 맞추어 정전기 방지 및 먼지 흡착을 최소화하여 두피 트러블 예방의 효과가 있다.
3D 에어 스핀 노즐이 360도 회전하는 회오리 바람을 형성해 고온의 바람이 특정 부위에 집중되지 않고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 건조 시간을 단축시킨다. 특히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은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인 ‘티케어(T-Care) 모드’를 적용해 과도한 열처리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G마켓을 비롯,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합리적 가격대의 고성능 제품을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두 제품의 G마켓 론칭을 기념해 ‘위드 블로그’ 및 ‘파블로 체험단’ 사이트를 통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30일까지 G마켓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유닉스전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