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메트라이프생명, 고객중심의 날 개최

  • 등록 2013-12-06 오후 2:31:08

    수정 2013-12-06 오후 2:31:08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6일 서울 강남 트레이닝센터에서 자사 임직원과 영업가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 문화 점검과 새로운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글로벌 고객중심의 날(Global Customer Centricity Day)’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금융그룹인 메트라이프(MetLife)의 전 세계 현지 법인들이 같은 주제를 가지고 개최했다. 이날 메트라이프생명은 올해 고객중심경영 관련 추진 주요 사업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내년 계획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고객의 소리 동영상 시청, 고객만족 모범사례 공유, 우수직원 시상 등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강화를 다짐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올 한해 동안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콜센터 체험을 비롯해 고객만족(CS) 리더제도 도입, 고객중심경영 개척자 선발대회 등 각종 교육과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시스템 분야에서도 모바일 창구, 전자청약서비스, 고객패널제도 등 실질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 '열애' 인정 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