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이경탑기자] 인터넷복권 전문업체인
로토토(44370)(www.helloluck.com)는 최근 홈페이지 방문 고객수가 늘어남에 따라 자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헬로우 퀴즈`(Hello Quiz)라는 이벤트 코너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복권 구입을 위해 사이트에 접속한 고객들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뜬 팝업창이나 우측 상단의 `헬로우 퀴즈` 아이콘을 선택, 로토토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금요일 오전 10시까지로 제한 시간 내 주어진 10단계 문제를 모두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로토토는 매주 월요일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과 로토토 캐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