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일에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81~84㎡ 총 222호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단지다. 부산을 대표하는 해운대의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는 중동에 최고급 설계를 갖춘 주거상품으로 들어서 청약접수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부촌인 해운대 오션리치벨트에 조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설계를 갖춘 고급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지난해 최고급 설계와 상품성으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237.61 대 1의 경쟁률로 3일만에 완판을 알린 ‘해운대 중동 스위첸’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는 해운대의 오션리치벨트의 중앙에 있는 중동에서도 핵심 입지에 있어 해운대가 자랑하는 시티라이프와 오션라이프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청약접수를 진행한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경우 우수한 생활인프라와 녹지환경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전국구 부촌으로 거듭난 해운대구 중동의 핵심위치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상품으로 조성돼 우수한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다양한 무상제공 품목과 차별화된 중도금 무이자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향후 진행되는 정당계약에서 순항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향후 일정으로는 2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정당계약을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