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하는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마스크 착용이나 찬바람, 히터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 개선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와 5초 카밍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프로비타민D 성분을 담아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한다.
특히 피부 장벽을 지지하는 성분 ‘인필라그린 액티브 콤플렉스’를 캡슐에 넣어 유효 성분 전달력을 높였다. 롤링을 통해 녹아든 캡슐 속 핵심 성분이 피부에 전달하면서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각종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엑스퍼트 큐어뮨 크림 패키지는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50㎖ 본품 6개 △엑스퍼트 큐어뮨 부스터 에센스 165㎖로 구성했다. 여기에 무료 체험분 2㎖ 용량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마스크림’, ‘마스크네 케어’ 등 자극받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이 민감 피부 진정과 함께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로 건강한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해줄 홈케어 크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