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는 2025년 ‘오로라 멤버스 3기’ 신규회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커피빈) |
|
커피빈 ‘오로라 멤버스’는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의 유료 멤버십 회원제로, 가입 후 APP 쿠폰 혜택이 일괄 증정되며 상시 할인 및 시크릿 쿠폰 등의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로라 멤버스 1기와 2기에 힘입어, ‘오로라 멤버스 3기’는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가입 후 무료음료권 2매, 샌드위치 무료교환권 1매, 조각케익 무료교환권 1매, 사이즈업 쿠폰 3매가 기존과 동일하게 지급되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쿠폰 8장도 지급된다.
요청이 많았던 시즌 메뉴 무료음료권 2매, 티 무료음료권 2매, 1+1 음료 쿠폰 2매, 아메리카노 무료음료권 2매가 추가되었다. 따라서 가입 혜택으로 총 15장의 쿠폰이 발급되며, 이는 이전보다 5장이 증가한 개수다.
또한 커피빈은 ‘오로라 멤버스 3기’ 모집 기념 선착순 2만 명에게 추가적인 무료음료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무료음료권까지 받는다면, 7만 원 상당의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로라 멤버스 3기’의 연회원비는 4만 원이며, 가입은 커피빈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10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오로라 멤버스 3기 모집을 준비했다”라며 “오로라 멤버스만의 가입혜택을 포함해 시크릿 프로모션과 쿠폰으로 커피빈에서 흥미롭고 실용적인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