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전자(066570)가 초(超)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세계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LG SIGNATURE in The Cit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카피를 ‘위대한 것은 닮았다, 본질에서 출발한다’로 정했다. LG시그니처 제품과 주요 도시의 사랑받는 유명 건축물의 디자인 유사성을 통해 초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방식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프랑스 파리 ‘그랑드아르슈’(Grande Arche)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미국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Four World Trade Center)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음악대학’(State University of Music and Performing Arts)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와 영국 런던 ‘30 세인트 마리 엑스’(30 St Mary Axe) 등을 각각 연결한 영상을 선보였다. 또 영상을 흑백으로 구성해 감각적 영상미를 더했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LG 시그니처를 연내 유럽과 북미에 잇달아 출시한다. 이에 발맞춰 이달 유럽을 시작으로 내달 북미에서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세계 출시 확대에 맞춰 고객들과의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프랑스 파리 ‘그랑드아르슈’(Grande Arch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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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와 영국 런던 ‘30 세인트 마리 엑스’(30 St Mary Ax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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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음악대학’(State University of Music and Performing Art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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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미국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Four World Trade Cen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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