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나무 도어 대신 커튼 도어를 사용한 ‘CC(cover closet)옷장’을 지난해 3월 출시하고, ‘CC옷장’은 커튼을 사용해 수납물을 가리고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고객이 자신에 취향에 맞는 커튼을 고를 수 있다. ‘CC옷장’은 올해 1월 북유럽 스타일의 커튼 5종을 추가로 출시하기도 했다.
한샘몰은 국내 패브릭 업체인 네스홈(http://www.nesshome.com)과 협업을 통해 신제품 커튼 17종을 29일 추가로 출시한다. 또 ‘CC커튼’과 커튼봉만 따로 구매하면 한샘 ‘샘베딩 드레스룸’ 제품과 호환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패션에 관심이 많거나 신혼집을 꾸미면서 옷장과 드레스룸 중 어떤 것이 나을지 고민한다면 숨김 수납과 다양한 모듈 활용이 가능한 한샘 ‘더블유’ 드레스룸을 눈여겨볼 만 하다. ‘더블유’ 드레스룸은 행거형 타입, 서랍형 타입뿐만 아니라 화장대 모듈 등 총 21가지 내부 모듈을 활용해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도어를 달아 이불과 계절옷 등을 가림 수납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31일까지 응모를 받은 후 추첨을 통해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와 단품 체험기회 또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는 한샘 드레스룸으로 꾸미고 싶은 우리 집 공간을 촬영 해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한샘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
▶ 관련기사 ◀
☞한샘, 伊 하이엔드 주방가구 `다다` 쇼룸 새단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