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 후르츠 필드는 4가지 천연과일 잼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며, 레몬필드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맛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바나나필드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바나나 잼의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 먼치킨은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 잼을 담아 입안 가득 블루베리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레몬 먼치킨은 새콤한 레몬 맛으로 더운 여름 무뎌진 입맛을 돋게 한다.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 한식전문점 곤불향, `곰취냉면`
로티보이에서 새롭게 선보인 곤드레밥·화덕구이 전문점 `곤불향`(www.gonbulhyang.com)이 여름맞이 신메뉴 `곰취 냉면`을 출시했다.
강원도 정선과의 MOU체결을 통해 정선의 특산물인 곤드레와 곰취나물을 특화한 메뉴를 선보인 `곤불향`은 새로운 로컬푸드 바람을 일으킨 한식 프랜차이즈다.
곤불향은 무더운 여름, 고객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곰취나물을 이용한 `곰취 냉면`을 개발해 바싹불고기, 못난이주먹밥과 함께 `곰취 냉면 정식`으로 제공한다.
한편 곤불향은 7일부터 10일까지 소셜커머스 위시쿠폰을 통해 `곤불향 2만원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 빚은, 3시간이면 맛보는 떡케익 신제품 12종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이 디자인을 강화한 떡케익 12종을 출시한다.
|
빚은은 이번 신제품 떡케익을 출시하며 하루 전 주문에서 당일 3시간 전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 버거킹, `하와이안 버거`
버거킹(www.burgerking.co.kr)은 여름을 맞아 하와이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제품 `하와이안 버거`를 출시한다.
두툼한 파인애플과 함께 버거킹 고유의 프리미엄 햄버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하와이안 버거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하와이안 와퍼`와 닭 육질이 그대로 살아있는 `하와이안 치킨 버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와이안 버거 출시를 기념해 하와이안 세트(하와이안 버거 세트, 하와이안 와퍼 세트, 하와이안 치킨 버거 세트) 3종 중 1세트를 주문하면 브라우니&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 벨라빈스커피, `잉글리쉬머핀`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는 우선 벨라빈스 을지로점에서 `잉글리쉬머핀`(English Muffin)'을 판매하고 향후 소비자 반응 및 테스트를 거쳐 전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잉글리쉬머핀`은 삼립에서 매일 공급받은 신선한 잉글리쉬머핀을 사용하며 빵 사이에 슬라이스햄, 치즈, 갈릭 소스와 파슬리 소스를 함께 넣어 조리한다. 바쁜 아침시간에 식사대용으로 즐길 메뉴로 개발된 이 제품은 오븐에서 바로 구워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잉글리쉬머핀은 영국에서 아침식사로 먹는 달지 않은 납작한 빵으로 수분율이 75%로 매우 높고 머핀보다 더 쫄깃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