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 요거트 '요거톡',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으로 브랜드명 변경

'풀무원' 브랜드 파워 더해 기존 '요거톡'과 시너지 도모
  • 등록 2023-08-01 오전 10:38:14

    수정 2023-08-01 오전 10:38:14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토핑 요거트 브랜드 ‘요거톡’의 브랜드명을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으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요거톡’ 브랜드에 더해 해당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시작으로 ‘풀무원요거트’ 브랜드명 사용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요거톡’은 ‘풀무원요거트’ 내 개별 제품 브랜드로 운영될 예정이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의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인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브랜드명을 인지하기 쉽게 했으며 각 제품별 맛의 특징을 살린 색상을 활용해 제품 간 차별점을 강조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풀무원’의 브랜드명을 풀무원다논의 ‘요거톡’에도 적용함으로써 제품력과 인지도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판단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풀무원다논은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요거트 기술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은 넉넉한 양의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으로 ‘스타볼’, ‘초코그래놀라’, ‘링&초코볼’, ‘초코필로우&크런치’ 4종으로 구성됐다.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 80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