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미애 기자]LG생활건강이 보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 벨먼 퍼퓸드 리추얼(사진=LG생활건강) |
|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보디케어 브랜드로 보디워시와 보디밀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화이트 플로럴 향의 ‘찬란(MOOD 10)’, 우드향의 ‘열망(MOOD 1)’, 샌들우들 향의 ‘사색(MOOD 0)’ 그것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최초 론칭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키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보디워시, 보디밀크 등 보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