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QM6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시승은 오는 28일까지 할 수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로 더 뉴 QM6의 플래그십 프리미에르(PREMIERE)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LPG 모델까지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시승 완료 후 소감과 필수 해시 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해시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교함을 개선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QM6 GDe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최상위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SUV인 더 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멀티미디어와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을 높여 패밀리 SUV로서 이미지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