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6년 설립된 현성바이탈은 식품(건강식품), 물(수소수기), 화장품 등 인체에 접촉 또는 작용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이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수소수기는 정수기 시장의 차세대 제품으로 주목받는 품목이다. 출시 한달만에 2000대 이상 팔렸다. 수소수기의 지난해 누적 매출액은 총 67억원이다. 올해 5월 휴대용 수소수기, 6월 수소수기와 정수기를 합친 복합 수소수기를 선보였다. 수소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수로 현대인 필수 음용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소수기와 함께 기존 건강식품과 화장품까지 안정적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매년 300억원 가량의 매출액을 시현하고 있다. 연구개발(R&D)부터 유통까지 유기적인 밸류 체인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전문판매법인을 통한 초기 마케팅 비용 최소화로 타사대비 수익성이 높다. 영업이익률은 2013년 14.9%에서 2014년 33.6%, 지난해 37.2%로 최고치를 경신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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