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혼다코리아가 이달 한 달 동안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혼다코리아) |
|
시승 이벤트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하이브리드 2WD, CR-V 터보, 파일럿, 오딧세이까지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되며, 방문 당일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하이브리드 캐리어, 2등 애플 아이패드 에어, 3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권) 등 총 34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한다.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함께 4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딧세이(2023년식) 구매시 휴가비 600만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어코드 하이브리드(2023년식)와 어코드 터보(2023년식) 구매시 각각 주유비 350만 원, 250만 원을 지원받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의 경우 주유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CR-V 하이브리드 2WD, 파일럿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8년·8만㎞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4WD, CR-V 터보, 오딧세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4년·4만㎞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전 차종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원 할인도 적용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 제공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국내 남자프로골프(KPGA) 대회 개막전으로 개최되는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혼다코리아가 홀인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대회 기간에 어코드 하이브리드 3박 4일 시승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시승권 외에도 추첨을 통해 혼다 커스텀 골프공 패키지, 모바일 주유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8일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공지 및 개별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