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4-5홀에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 이하 K-뷰티엑스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는 올해로 13회 째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약 37개국에서 2000여명이 넘는 해외바이어와 5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박람회다.
|
참관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오픈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해 인기 뷰티 유튜버 ‘Soo Beauty’와 스킨케어전문 유튜버 ‘EuniUnni’, 해외 인플루언서 ‘Mehdi’ 등이 참여하는 오픈 무대를 통해 유용한 뷰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수출상담회는 역대 가장 많은 37개국 178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해 어느 때보다 활발한 비즈니스 장이 열린다.
특, 올해는 국내 뷰티산업의 최대 수요처인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과 ‘따이공’ 100여명이 참여하며 이들을 통한 실시간 홍보 및 판매 시범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국내 대형 유통채널 MD 및 공공수요처 바이어와 1:1 매칭 상담회 등 행사 참여기업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현재 ‘K-뷰티엑스포’는 10월 6일까지 무료 참관객 사전등록 접수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