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맹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글로벌 어워즈로, 매년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 기업 및 정부기관, 비영리단체의 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하는 대회다. 올해 진행된 2016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는 전세계 25개국 1000여 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SK행복나눔재단은 해당 어워즈의 총 6개 평가 항목(첫인상, 네러티브, 비주얼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명확성, 연관성) 중 내러티브, 비주얼 디자인, 창의성, 연관성 등 4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하며 100점 만점 중 98점으로 전체 1000여개의 참가 기업 중 65위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2015 연차 보고서는 사회적 기업 사업과 교육문화 사업 부문에 걸친 방대한 정보를 일관되고 직관적인 인포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담아냈다. 아울러 재단 설립 후 10년간의 활동 요약을 통해 사회공헌 전문재단으로서 방향을 제시했다.
2015 SK행복나눔재단 연차 보고서는 재단 홈페이지(www.skhappiness.org)의 행복알림터 사업보고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SK인포섹-이노그리드, 클라우드 기반 보안사업 협력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13기 리더그룹 모집
☞SK㈜ C&C, 국내 병원 초청 AI 헬스케어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