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美서 소비자충성도 9년 연속 1위

美 브랜드 조사업체 `브랜드 키즈` 조사결과
2002년 이후 9년 연속 선정…휴대폰 제조사 중 유일
  • 등록 2010-04-12 오후 2:36:06

    수정 2010-04-12 오후 2:36:06

[이데일리 조태현 기자] 삼성전자(005930) 휴대전화가 `브랜드 키즈` 소비자 조사에서 9년 연속 소비자 충성도 1위로 선정됐다.

미국 브랜드 조사업체 `브랜드 키즈(Brand keys)`는 최근 미국 소비자 조사 결과 삼성전자가 휴대전화 부분에서 소비자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은 지난 2002년 이후 9년 연속이다. 글로벌 휴대전화 제조사에서 9년 연속 소비자 충성도 1위를 기록한 것은 삼성전자가 유일하다.

브랜드 키즈는 소비자 충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브랜드 조사 컨설팅 업체다.

로버트 파시코프 브랜드 키즈 회장은 "삼성전자는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융합해 소비자의 기대 수준을 만족하게 하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IT대형주 급락..기관 매도 공세 확대
☞외국인 매수 `빨간불(?)`..이틀째 장중 순매도
☞`윤TV`의 창조說, 시장전망을 앞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 김희애 각선미
  • 인간 복숭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