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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는 내수 제품이 선호되는 인도 시장 특성에 발맞춰 인도 현지 공장에서 조립·물류·재고관리 등 인도 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슈피겐코리아 브랜드 제품을 `메이드 인 인디아(Made in INDIA)`로 생산할 방침이다. 아마존을 비롯한 플립카트 등 현지 온라인 오픈 마켓을 중심으로 주력 사업 부문인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는 “슈피겐코리아는 앞서 총판을 통한 전략적 인도 시장 진입으로 이미 프리미엄 브랜드로 안착된 상황”이라며 “현지 생산 및 물류 인프라 활용에 따른 원가절감 체계를 마련했고, 인도 대기업들의 온라인 플랫폼 진입도 계획하고 있는 만큼 향후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의 동반성장 구조가 마련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