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기사]
기대와 우려 속 '애니팡 3', 과연 '독창성' 논란 잠재울까?
실적부진 선데이토즈(123420), 구원투수 ‘애니팡 3’ 등판에 주가 상승
동화풍 스토리 더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3 사전예약 시작
선데이토즈가 19일(월), 자사의 모바일 신작 ‘애니팡3’가 사전예약자 1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애니팡3’는 지난 8월 30일 사전예약 시작 후 지난 9월 11일 총 참가자 수 100만 명을 모집했으며, 이어 이번 19일에는 13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게임 중에서도 최단 기간 참가자 100만 돌파와 최다 신청자 모집에 해당한다.
선데이토즈 이성현 마케팅 팀장은 "단기간 사전 예약 신청 100만 명 돌파는 캐주얼게임이라는 장르적 특성이 대중적 기대치와 결합된 이례적인 성과"라며 "'애니팡3'가 카카오와 협업, 최고의 서비스로 ‘애니팡’의 성공 신화를 이어가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애니팡 3’는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시리즈 전통을 계승한 캐주얼 퍼즐게임으로, 명작 동화 속에 ‘애니팡’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토리가 더해졌다. 또한 2개 이상의 화면으로 분할된 스테이지 등 모바일 기기 화면을 활용한 공간 구성, 새로운 블록 규칙 등이 특징이다. ‘애니팡 3’는 오는 9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