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보유한 ‘수원역 페트라인더시티’가 홍보관을 열고 분양을 시작했다.
| (사진=수원역 페트라인더시티) |
|
페트라인더시티는 1호선 수원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초 역세권 주상복합 주거시설이다. 규모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4층. 상가와 오피스텔, 주차장 등으로 구성된다. 1~2인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2룸, 3룸 오피스텔 39실과 근린생활시설 5호실 분양을 진행 중이다.
수원역 인근은 향후 수원발 KTX(2024년 예정)와 GTX-C노선(2026년 예정)까지 개통되면 쿼드러플 역세권이 형성된다. 철도는 물론 광역버스를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어디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더불어 수원역 로데오거리의 쇼핑, 문화, 의료, 금융 등 다양한 인프라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마트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역지하도상가, 수원다문화푸드랜드, 롯데몰수원점, 롯데시네마 수원점, CGV 수원점 등이 모여 있으며, 각종 의료기관 및 금융기관이 밀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팔달공원, 수원천, 팔달산 등 도심 속 숲세권까지 갖춰져 있어 여가 및 체육활동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차 10분 거리에는 서호공원이 위치해 있다. 수원 프리미엄 학군 중심지답게 매산초·세류중·수원고·수원여고등 주변 교육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통학에 유리하다.
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