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S`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기업이 고객 불만사항을 사전에 예방하고 클레임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기업과 고객간의 문제를 자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이날 지속적인 고객신뢰 확보를 통한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다짐하며 보다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자리할 것을 선언했다.
또한, 자율적인 고객불만 처리를 위해 사내 부서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최우선주의를 실현하고, 수준 높은 위생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식품안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박성칠 대상 대표이사는 "앞으로 대상은 제품 개발, 유통,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을 소비자와 함께 고객중심으로 가져감으로써 대상만의 차별화된 CCMS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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