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글로벌 엠베서더인 아이돌그룹 ‘뉴진스’와 협업을 통해 3일 신곡 ‘제로(Zero)’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래는 코카콜라의 광고음악(CM송)으로 뉴진스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표현했다.
| 아이돌그룹 뉴진스.(사진=코카콜라) |
|
뉴진스는 데뷔 이후 독특한 매력과 음색,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단숨에 ‘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은 뉴진스와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의 협업 프로젝트로 선보였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구전 멜로디로 알려진 일명 ‘코카콜라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을 더해 한층 색다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제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다른 세계에 살던 소녀들이 마법같이 만나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코카콜라와 차별화된 콘셉트와 매력으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뉴진스의 만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매력의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뉴진스와 함께 선보인 제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