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소비자들이 직접 침대에 누워보고 살펴볼 수 있는 체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를 반영해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물론, 침실 인테리어에 활용하기 좋은 룸세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시리즈와 함께 협탁과 서랍장 등 다채로운 룸세트 라인업이 진열되며 에이스침대 광고 속 침대로 등장했던 ‘루나토 Ⅲ(LUNATO Ⅲ)’를 포함해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팔로(OPALO)’ 및 ‘BMA-1157’ 등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개발하여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니즈가 있었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박보검 침대’로 유명세를 떨친 ‘루나토 Ⅲ(LUNATO Ⅲ)’, ‘오팔로(OPALO)’, ‘BMA-1157’ 등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원목 단일 소재에서 벗어나 패브릭 원단,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브랜드위크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사베개속통 세트, 5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1인용 스트레스리스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전용 러그와 가죽 클리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