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함을 넘어 가장 나답게’ 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관리를 통한 워라벨을 중요시하고,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을 소유한 2030 여성들을 타겟으로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감성 브랜드로 다가간다. 신영와코루에서 2030을 타겟으로 하는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오랜 동안 쌓아온 경험 및 노하우를 레이로우 브랜드 및 제품 구현에 긍정적으로 담아냈다.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연 레이로우는 9월 1일부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브랜드와 컬렉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더현대 서울에서 레이로우의 힐링 컨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레이로우의 브랜드 감성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기존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에게도 별도의 CRM 캠페인을 통해 ‘레이로우 매장을 찾아라’ 등 고객들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전개했다.
이와 함께 레이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더현대 서울 첫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로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좋아요 및 소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추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이로우 제품 1세트(1명) △올리브영 1만 원 기프트카드(10명)를 증정한다.
레이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치고 여유가 필요한 2030 젊은 층에게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감성의 힐링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면서 “신영와코루가 만든 브랜드인 만큼 무엇보다 뛰어난 제품 퀄리티와 스타일리시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