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내맘대로 시리즈 올해 첫 상품…여성·가족생활 손님 맞춤형 서비스
하나카드 “연령·MZ세대 타깃형 상품 지속 선보일 것”
  • 등록 2022-01-10 오전 10:59:09

    수정 2022-01-10 오전 10:59:09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하나카드는 여성·가족생활 중심의 카드사용 소비자를 겨냥한 ‘내맘대로 쁨’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하나카드는 올해 내맘대로 시리즈의 첫 상품으로 이번 쁨 카드를 출시했다,.

내맘대로 쁨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마이데이터 동의를 통해 하나은행 예금, 적금, 자유입출금 잔액 10만원 이상으로 확인된 손님은 페이결제 적립 혜택을 1.5%로 올려 제공한다.

또 여성, 가족생활 소비에 맞춘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티잇, 트렌비) 5%적립 △ 주유 5%적립 △ EV충전 20%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통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즉시할인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신세계 포인트 0.2% 적립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유명 일러스터 그림비 작가와 콜라보로 제작한 한정판 카드플레이트 디자인 2종을 6개월 동안 판매할 예정”이라며 “하나금융그룹 ESG 정책에 따라 저탄소 친환경 나무 소재의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신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카드는 쁨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전 연령, MZ세대 타겟 손님을 겨냥한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도 연속 출시 할 계획이다. 트렌드 분석을 통해 손님 니즈가 높은 특정 분야의 혜택을 추가로 개발해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를 쇼핑하듯 추가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내맘대로 쁨 카드는 손님에게 최적화 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민이 녹아있는 상품”이라며 “향후 손님의 소비 경향 변화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카드 대표 상품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 하나카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