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에어부산(298690)이 지난 3월에 이어 8월에도 이디야커피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이달 5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부산지역 171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부산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한 후 매장 내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영수증과 함께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주마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4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2명) △이디야 캡슐머신&캡슐커피(10명) △이디야 멤버스카드 1만원권(234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특히 2주마다 증정되는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각 회차마다 노선이 상이하며 △부산-나트랑 노선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 △부산-방콕 노선 △부산-괌 노선 등 4개의 노선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회차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이고 해외여행 욕구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디야커피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부산 지역민뿐만 아니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도 이디야커피를 방문해 커피도 마시고 응모에도 참여해 무료로 인기 해외여행지로 휴가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