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지티엘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뷰티레그 체형기 레그모아의 홍보모델로 실제 제품 체험 고객인 서지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5일 레그모아에 따르면 고객모델로 선정된 서지은은 휜다리가 심해 자세교정을 고민하던 중 레그모아를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자세가 교정되는 것을 직접 경험한 후기를 레그모아 제품 게시판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레그모아는 다리를 올바르게 교정하여 틀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다리교정을 통해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예쁜 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다리교정 특허를 획득했다. 2015년 으뜸중소기업 제품상을 수상하고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중국 알리바바 쇼핑몰을 포함 총 22개국에 수출하는 실적을 거두었다.
지티엘 관계자는 “최근 자세교정과 바른자세가 건강관리에서 중요하게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레그모아는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며, “요즘은 진정성으로 마케팅하는 시대인 만큼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을 찾아가 모델 요청을 했다”고 말했다.
레그모아는 소비자 모델 선정과 함께 제품을 통해 다리교정과 자세교정에 고민을 갖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자 레그모아 구매시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공식쇼핑몰에서 진행중이다. 이외 홈쇼핑채널을 비롯한 종합몰,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수많은 체험 성공 후기와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티엘은 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와 스위스 밀리터리 전동공구, 감성 무드등 무니(mooni),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flow),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웍스(WORX)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한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