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순용 기자]부산에 위치한 닥터 아난티(원장 이광미)는 세포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치료법 ‘VECELL(Vital Energy of cell)’이 탈모 완화 및 발모 촉진에 효과를 보이는 것을 확인하고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
닥터 아난티가 연구 개발한 VECELL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성분과 세포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체내에 직접 공급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항산화 면역 치료법이다. 노화와 질병의 원인으로 꼽히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염증을 줄이는 비움과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해 세포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신체 면역력 강화 및 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VECELL은 남성형 & 여성형 탈모, 원형 탈모를 개선하고 발모를 원활하게 하는데 효과를 보인다. 탈모의 원인으로 알려진 면역력 저하를 완화하고 두피의 혈액 순환을 도와 모근 세포를 재생한다. 닥터 아난티는 자체 임상 연구에서 VECELL이 발모 촉진뿐만 아니라 머리 빠짐의 빈도 및 양 감소, 모발의 밀도와 굵기 증가 부분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해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
VECELL은 탈모 외에도 피부 염증, 여드름 등 문제성 피부를 비롯해 지방, 셀룰라이트를 개선시키는 효과도 있다. 또한, 다양한 항산화 성분과 결합해 만성피로, 기력 저하, 당뇨, 갱년기, 콜레스테롤, 고혈압, 비만, 만성 염증, 스트레스와 같은 증상에 대한 처방도 가능하다.
이광미 원장은 “세포가 정상 기능을 해야 바이러스, 세균, 박테리아 등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노화를 늦출 수 있다”며, “VECELL은 세포에 에너지를 충전시킴으로써 면역력을 강화하고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