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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상은 공정거래위원회가 CCM 인증기업 중 소비자보호를 위해 남달리 헌신한 기업을 선발해 주는 상이다.
한화손보는 지난 2008년부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고객중심경영 인증(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4회 연속 획득하고 있다,
△민원 및 VOC 현황 △이슈도출 △개선과제 선정 및 피드백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선도적인 서비스 품질경영 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여러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하며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CCM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전 임직원들이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중심으로 표준화해 세부품질 기준을 마련하고 소비자중심 문화가 지속적으로 뿌리내리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큰 회사(Big company)이기에 앞서 올바른 회사 (Right company)를 지향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