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넥센타이어(002350)는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 SU1’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 카레이서가 직접 체험한 ‘엔페라 SU1’영상을 공유하는 행사로, 넥센타이어는 총 33명을 선발해 워터파크 입장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tire.korea), 블로그(blog.naver.com/nexen_tire), 홈페이지(www.nexentire.co.kr)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엔페라 SU1 영상은 ‘한국모터스포츠 대상 신인상’, ‘CJ슈퍼레이스 N9000클래스 챔피언’ 등의 경력을 지닌 프로 카레이서 정회원 선수가 엔페라 SU1을 장착하고 F1서킷과 일반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직접 체험한 시승기로 일반인이 실제 주행 시 접할 수 있는 여러 환경을 가정해 진행한 타이어 테스트 영상이다.
넥센타이어가 지난달에 출시한 엔페라 SU1은 수입 고급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30·40대 운전자의 선호도에 맞춰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코너링과 빗길주행에서의 뛰어난 배수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다.
▶ 관련기사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도' 타이어부문 5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