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티닷컴 블랙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개당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전 제품에 해당한다.
또한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되는 미쉐린(Michellin), 피렐리(Pirelli), 콘티넨탈(Continental), 브리지스톤(Bridgestone), 굿이어(Goodyear) 등 멀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브랜드별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지급된다.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2만원, 100만원 이상 시에는 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