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뷰 전문관은 리뷰가 많은 상품 중 별점 4개 이상(별점 5개 만점)을 받은 100여종의 상품을 선별해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일부 카테고리 상품이 아닌 전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리뷰가 많고 별점이 높은 순으로 상품이 정렬돼 고객에게 노출된다. 인기 신상품이나 판매량이 급증하는 이슈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리뷰·별점 분석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뷰 전문관 상품은 자동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리뷰와 별점만으로 상품이 선별되는 특성상 인지도는 낮으나 품질 경쟁력을 갖춘 중소 협력체의 상품들이 온라인몰 전면에 노출되는 등 새로운 판매 활성화 기회를 제공하는 상생 효과 또한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팀 매니저는 “GS프레시몰은 리뷰 전문관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고객간의 소통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동시에 장보기 고객의 상품 선택 어려움을 지원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갈 방침”이라며 “우수한 상품을 가장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최적화 쇼핑 환경 구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