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공략한 맞춤형 서비스 ‘마이펫 플랜’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마이펫 플랜’ 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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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펫 플랜은 펫 케어 기능을 탑재한 가전 구매자가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용 음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우리카드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닷컴 등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마이펫 플랜에 가입한 뒤 e식품관에서 매월 6만5000원 이상의 펫푸드를 비롯한 식품을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3년 간 최대 9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랜 가입 대상 제품은 △펫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 △강력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반려동물 오염·털 제거 특화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등 49개 모델이다.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e식품관’에서 구입 가능한 펫푸드 제품을 확인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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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마이펫 플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펫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병원, 교육, 장례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별 특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펫 플랜’은 1,500만명에 달하는 펫팸족들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기, 서비스, 콘텐츠 등 이업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고객 경험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