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은 카카오뱅크와 ‘한달적금 위드(with) 하나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 하나증권이 미국 소수점 주식과 주식 매수 쿠폰을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하나증권 해외 주식 거래 계좌를 보유해야 하며, 오는 29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한달적금을 가입해야 한다.
한달적금에 처음 입금하면 1000원 상당의 코카콜라, 엔비디아, 쿠팡 등의 미국 소수점 주식과 5달러 상당의 미국주식 매수 쿠폰을 준다. 또 11회차 납입 시 미국주식 5달러 매수 쿠폰을, 21회차에 납입 시에는 미국주식 7달러 매수 쿠폰을 지급한다. 마지막 31일차까지 납입하면 미국주식 매수 쿠폰 10달러를 제공한다. 모든 회차 적립 시 총 27달러의 미국주식 매수 쿠폰이 주어진다.
한달적금은 가입 후 31일 동안 매일 100원부터 3만원까지 최대 93만원 납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50%에 매 입금 시마다 제공되는 우대금리, 보너스 우대금리 최대 연 5.5%를 합해 연 7.0%의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최근 MZ세대 손님의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는 중”이라며 “하나증권은 앞으로도 손님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투자 관련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