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광고 모델 'SF9' 로운 선정

22일부터 광고 On-air
2007년 첫 출시 후 지난해 약 400억원 매출
  • 등록 2018-06-22 오전 10:19:16

    수정 2018-06-22 오전 10:19:16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사진)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 모델로 선정된 로운은 최근 ‘어바웃 타임’, 예능 ‘선다방’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SF9 멤버이다.

빙그레 측은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요즘 것들의 커피, 편하게 즐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광고는 22일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아카페라 사이즈업은 빙그레가 2007년 출시한 RTD(Ready to Drink)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으로 최근 커피 음료 시장에 불고 있는 가성비, 가용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메리카노, 스위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총 4종으로 커피 전문점의 인기 사이즈인 Tall size와 비슷한 용량(350㎖)을 적용했다.

아카페라는 기존 제품과 사이즈업 신제품의 성장에 힘입어 작년 기준 약 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빙그레는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여 대용량 커피 시장을 지속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