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
|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과 함께 스틱원두커피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컨셉 하에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개선하고 라인업을 확장했다.
리뉴얼된 네스카페 크레마는 패키지 디자인에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심플하게 변경됐다. 제품 맛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기존 제품의 신맛을 줄이고 깊은 로스팅에서 오는 바디감과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더불어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했다.
특히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최초의 카페스타일 카페라떼 제품이다. 원두커피의 맛에 풍부한 우유의 풍미와 브라운 슈가의 단맛을 더했다.
10개입·30개입·9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오는 6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할인점과 온라인, 네스카페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