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 가든 청담점, 다양한 케이크 라인업된 베이커리 메뉴 선보여

  • 등록 2020-06-25 오전 10:25:45

    수정 2020-06-25 오전 10:25:45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이탈리아 식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 청담점’이 베이커리 메뉴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미미미 가든 제공)
미미미 가든은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 공간으로서, 유명 연예인들이 방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미미 가든 청담에서는 이탈리아의 대표 케이크라 할 수 있는 ‘티라미수’부터 귀여운 미미미의 캐릭터로 만들어진 컵케이크 3종, 쉬폰케이크와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가볍게 맛보는 조각케이크 사이즈부터 미니케이크, 1호, 3호 홀케이크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망고 케이크는 요거트 쉬폰 베이스에 제철과일인 망고와 생크림 아이싱으로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체리 파블로바 케이크는 달콤한 맛에 푹신한 식감이 일품인 머랭에 새콤달콤한 체리, 달달함을 극대화하는 체리 콩포트를 올렸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티라미수와 더블치즈케이크, 솔티 카라멜 케이크를 선보였다. 티라미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살려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낸다. 티라미수와 쌉싸름한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말차 티라미수까지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더블치즈케이크는 상큼한 레몬 치즈 크림과 꾸덕하고 진한 치즈가 조화로운 맛을 선사하며, 통밀 비스켓의 바삭함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할 만한 케이크다.

솔티 카라멜 케이크는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캐러멜과 밀크 파운드의 담백함, 그리고 버터크림이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단짠’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케이크는 홀에서 풀서비스로 제공됨은 물론, 포장해서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홀케이크 사전 예약 시 커스터마이즈 서비스를 통해 레터링, 디자인 등의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미미미 가든은 앞으로 케이크 외 쿠키류까지 선보이며 추후 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완벽 몸매' 화사의 유혹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